안녕하세요. 남자 1:1 스타일링 및 프사보정 전문 프사닥터입니다.
저희 프사닥터를 이용해 주시는 분들께서 남자 프로필 사진과 관련해 흔히 궁금해하시는 것이 있습니다.
어떤 프로필 사진이 정말 여자들에게 인기가 있는지 궁금해하십니다.
또한 어떤 사진이 별로인지도 궁금해하시죠.
오늘은 그런 분들을 위해 프사닥터가 여성분들이 좋아하는 프로필 사진이 무엇인지 자세히 알아보고, 싫어하는 프로필 사진이 무엇인지 살펴보겠습니다.
남이 찍어준 자연스러운 사진
프사닥터
프사닥터가 가장 추천하는, 여성분들에게 인기가 많은 사진을 뽑으라고 하면 단연코 자연스러운 사진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남이 찍어주는 듯 흐르는듯한 전신샷, 반신샷이 가장 좋죠.

분위기 좋은 카페 혹은 전시회 같은 공간에서 사진을 찍어, 프로필 사진으로 사용해 보세요.
분명 좋은 반응이 여기저기서 나오게 될 겁니다.
물론 이런 자연스러운 사진을 찍기 위해선 전체적인 스타일링이 필요합니다.

위 사진처럼 제아무리 분위기 좋은 곳에서 사진을 찍는다 하더라도,
매력적으로 다가오지 않죠.
그래서 최소한으로 꾸미고 사진을 찍는 것을 추천드리긴 하지만, 대부분의 남성분들은 꾸미는 법을 잘 모릅니다.
한평생 꾸미는 방법을 잘 모르고 살았기에 스타일링이라는 단어를 들으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감이 잡히지 않을 수 있죠.
그런 분들을 위해 저희 블로그에 코디법, 꾸미는 법 등 다양한 정보들을 풀었으니,
참고해 주시면 도움이 되실 거예요. 아래 링크 남겨드리겠습니다.

이렇게 기본적으로 꾸며준 다음 자연스럽게 사진을 찍는다면?

여성분들이 좋아하는 자연스러운 사진이 나오게 되는 것이죠.
아래에 소개하겠지만, 여자들이 싫어하는 프사는 부담스럽거나 과한 것을 싫어하십니다.
당장 저희만 보더라도 보정이 세게 들어간 여성분 사진을 보면서 무슨 생각을 하시나요?
과하다는 생각이 1차적으로 들게 됩니다.(물론 그런 걸 좋아하시는 분도 계시겠지만, 예외로 두겠습니다.)
정리하자면, 남이 찍어준 자연스러운 사진을 프로필 사진으로 설정해 보세요.



이와 관련해서 저희 프사닥터가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촬영과 스타일링이 끝난 후 고객님께서 만족스럽다며 말씀을 해주시기도 하고
후기를 정성스럽게 남겨주시기도 했죠.
특히, 여사친이 찍어주는 느낌의 사진촬영으로 자연스럽고 인스타 감성이 물씬 나는 느낌이라
프로필 사진 촬영티가 안 난다면서, 더 마음에 들었다고 합니다.
제가 이 말을 꺼낸 이유는, 그만큼 여성분들께서 자연스러운 사진을 좋아하기에 여러분들도
저희 블로그나 각종 sns를 둘러보시고 자연스러운 사진을 찍으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한 번 더 강조해 봤습니다.
마무리로 여성분들이 싫어하는 사진을 남겨드릴 테니, 빠르게 넘어가면서 훑어봐주세요.
#1 몸매 자랑 사진
싫어하는 사진 top 3
본인의 몸을 가꾸는 건 확실히 이성에게 매력적으로 다가갈 수 있는 방법입니다.
본인이 운동을 하는 모습이라든지, 운동 후 모습을 자연스럽게 찍는다고 하더라도 추천드리진 않습니다.
이런 사진이 프로필 사진으로 되어있으면 여성분들 입장에서 다소 부담스러워하는 경향이 있어서 싫어하시는 경우
가 많죠.
#2 허세 사진
싫어하는 사진 top 3
여자들이 가장 싫어하는 프로필 사진으로 손꼽히는 유형입니다.
분위기 있는 카페나 핫플같은곳에서 찍은 사진 대신 본인의 재력을 자랑할 수 있는 것들을 배경으로 해서 사진을 찍
는 것이죠.
허세가 있는 사람을 기본적으로 선호하지 않다 보니, 이런 프로필 사진도 하지 않는 걸 추천드립니다.
#3 과도한 보정이 들어간 사진
싫어하는 사진 top 3
보정은 잘 이용하면 티 나지 않고 자연스럽게 본인의 외모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 시킬 수 있는 방법입니다.
과도한 보정이 들어가게 된다면 우선적으로 인위적인 느낌이 바로 들고 티가 나기에 매력적이지 않게 다가올 수 있
죠.
그래서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이와 비슷하게 애교 섞인 사진들, 예를 들어 과장스러운 표정, 몸짓 등을 담은 사진도 마찬가지라는 점 알려드릴게요.
이렇게 해서 여성분들이 좋아하는 프로필 사진과 싫어하는 프사 종류를 알아보았습니다.
위 글을 참고하시고 매력적인 프로필 사진을 사용하시길 바라며 글을 마무리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